모바일솔루션

티피앤글로벌, 모바일 인쇄주문 서비스 선보여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클라우드 맞춤형 인쇄서비스 ‘와이즈데스크’(www.wisedesk.net)를 운영중인 인쇄 스타트업 티피앤글로벌(대표 양원식)이 모바일 서비스 ‘에스크 와이저(ASK WISER)’를 3일 선보였다. 

일반매장에서는 배너, 전단지, 메뉴판 등 인쇄물은 여전히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하지만 기존 인쇄물 서비스는 어려운 인쇄용어, 복잡한 주문단계 등 의사소통이 쉽지 않아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특히, 본사에 담당자가 있는 프랜차이즈 상점에 비해 소상공인들의 경우 인쇄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이 떨어진다.  

애스크 와이저는 원하는 인쇄물을 스케치하거나 참고용 인쇄물의 사진을 휴대폰으로 촬영해 보내기만 하면 인쇄물을 제작해주는 서비스다. 이미지를 바탕으로 전문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진행하고, 인쇄 전문가들이 인쇄물의 쓰임새와 장소에 맞는 지질과 사이즈 등을 추천해준다. 

또한, 문의 및 상담, 진행과정 확인, 수정 요청 등이 모바일로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시간내에 인쇄물 제작이 가능하다.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인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고, 주문자가 처음 등록한 이메일 계정으로 클라우드 맞춤형 인쇄 서비스인 와이즈데스크를 사용할 수 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