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3로 개발 중인 ‘소울 앤 스톤’(Soul & Stone)은 영웅과 소환수의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방대한 콘텐츠와 실시간 전투, 영웅과 소환수 태깅(교체) 시스템이 특징이다.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목표하고 있으며 출시일까지 사전 등록 페이지를 운영한다. 사전 등록 신청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소울 앤 스톤 사전등록은 기존 게임들과 달리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출석, 초대, 방문 등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신청자들은 레벨업을 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회사 측은 이용자 레벨에 따라 최대 약 5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cafe.naver.com/soulnstone), 페이스북(www.facebook.com/soulnstone)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젠-엔픽소프트, ‘엘로아’ 북미·유럽 서비스 계약=웹젠(company.webzen.co.kr 대표 김태영)이 엔픽소프트(대표 최일돈)이 개발한 PC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엘로아’의 북미·유럽 지역 게임서비스 권한을 확보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은 글로벌 게임포털 ‘WEBZEN.com(웹젠닷컴)’을 통해 4분기 중 ‘엘로아’의 첫 게임테스트를 진행하고 이르면 연내에 정식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엘로아’는 MORPG의 장점인 타격감과 빠른 전개, MMORPG 의 장점인 커뮤니티성을 주요 게임성으로 삼은 논타게팅 액션 RPG다. 스킬 연계기(콤보)와 속도감 있는 전투를 구현한 PC온라인게임이다. 최강의 영웅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는 ‘엘리트로드’, 3가지 스타일로 변화할 수 있는 ‘트리플 태세 변환 시스템’, 쉬운 게임성과 빠른 레벨업을 주요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넥슨, ‘아이마’ OST 음원 공개=넥슨(대표 박지원)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 중인 액션 MMORPG ‘아이마(AIMA)’의 정식 오픈에 앞서 마이크로 사이트를 열고 OST 음원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이마 OST 디지털 음원 첫 번째 곡 ‘I’ll be there’는 아이마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가디언’을 테마로 인기 가수 양파가 직접 작사하고 불렀다. 넥슨은 10월 6일까지 순차적으로 음원 세 곡을 더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마 OST 음원은 아이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해볼 수 있으며,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 뮤직’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오는 10월 18일까지 아이마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OST 메이킹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영상을 공유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소니 헤드셋(4명)’, ‘문화상품권(4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im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몬길·세븐나이츠 기프트카드 프로모션=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와 ‘세븐나이츠 for Kakao’가 구글플레이∙세븐일레븐∙CU(씨유)와 제휴를 맺고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몬스터 길들이기’는 세븐일레븐에서, ‘세븐나이츠’는 CU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각 게임별로 아이템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에 적힌 16자리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해당 게임의 이벤트 페이지 ‘몬스터 길들이기’(goo.gl/USXBKK), ‘세븐나이츠’(goo.gl/GZCHXW)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각 게임 내 쿠폰창에 입력하면 된다.
몬스터길들이기는 1만5000원권부터 15만원권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게임 재화인 수정을 차등 지급하고, 5만원권 이상 구매자에게는 7성 몬스터 소환서, 7성 몬스터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 시 5%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세븐나이츠는 1만5000원권부터 15만원권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게임 재화인 루비를 차등 지급하고, 5만원권 이상부터는 영웅 소환권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