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한국스마트카드, 네이버웹툰 티머니 2차출시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지난 8월 출시한 ‘조석 티머니’에 이어 ‘낢 티머니’ 2종, ‘연애혁명 티머니’ 2종 등 총 4종의 카드를 추가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낢 티머니’는 웹툰 ‘낢이 사는 이야기’의 캐릭터를, ‘연애혁명 티머니’ 는 웹툰 ‘연애혁명’의 주인공 캐릭터들을 티머니 디자인에 적용했다. ‘낢이 사는 이야기’는 작가 서나래씨의 일상을 연재하는 웹툰이며, ‘연애혁명’은 교실 안 우정과 사랑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내어 인기 웹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네이버웹툰 티머니’ 시리즈는 웹툰 마니아와 교통카드 주소비층이 겹친다는 점에 착안, 한국스마트카드가 네이버와 제휴해 출시하고 있다. 

첫 선을 보인 ‘조석 티머니’의 경우 온라인샵에서 진행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어 티머니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진행 중인 ‘낢, 연애혁명 티머니’ 사전 이벤트도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페이먼트/플랫폼(Payment&Platform)부문장은 “‘조석 티머니’가 좋은 반응을 얻었던 것처럼 ‘낢·연애혁명 티머니’ 역시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고객 맞춤형 티머니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