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블루코트, 다이멘션데이타 매니지드서비스에 클라우드 보안기술 통합

이유지

- ‘클라우드 제너레이션 웹 게이트웨이’ 공급

다이멘션데이타 관리형 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높은 수준의 가시성과 제어, 데이터 보안 제공하는 블루코트 ‘클라우드 제너레이션 제품군’ 통합

[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블루코트코리아(대표 김기태)는 다이멘션데이타의 글로벌 관리형 클라우드 웹 보안 서비스에 자사의 클라우드 보안 기술을 공급했다고 3일 밝혔다.

다이멘션데이타는 2016년 1분기 중 블루코트의 보안 기술을 적용한 클라우드 웹 보안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다이멘션데이타의 글로벌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블루코트의 ‘클라우드 제너레이션 웹 게이트웨이’를 통합시켰다. 고객들은 온사이트 구축 없이도 사이버 공격에 대한 실시간 방어 체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서비스는 특히 클라우드 서비스 및 웹 애플리케이션을 비용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강력한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해 연결된 전산망을 사용하는 한편, 로밍 및 모바일 환경을 이용하는 기업들이 전 지역에 일관된 보안 정책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튜 가이드(Matthew Gyde) 다이멘션데이타 그룹 보안 총괄 임원은 “기업 내 애플리케이션 및 주요 데이터를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이동시키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클라우드 서비스의 웹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졌다. 이번 기술 협력을 통해 클라우드 웹 보안의 리스크를 줄이고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관리형 클라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중요한 보안 역량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마이클 페이(Michael Fey) 블루코트 사장 겸 COO는 “사이버 공격이 점점 더 정교해지는 것은 물론 동적인 양상을 띠고 있어, 모든 지역 내 전체 디바이스의 네트워크 및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통합 보안 솔루션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블루코트는 다이멘션데이타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보안 분야의 혁신을 선도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이유지 기자>yjlee@ddaily.co.kr

이유지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