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모바일 특화 패션 채널 ‘웨어웨어’ 오픈
‘웨어웨어’는 티몬 앱 내에서 별도의 카테고리로 운영되며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고품질의 패션 브랜드와 희소성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고자 오픈한 쇼핑채널이다.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협업) 혹은 자체 패션 브랜드 등 티몬에서만 볼 수 있는 제품이나 셀럽(유명인)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 중에서도 엄선된 제품들을 패션 전문 MD(상품기획자)가 제안하고 있다.
김현수 티켓몬스터 패션사업혁신본부장은 “모바일에서도 고급 패션 매장을 구경하는 재미와 감성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웨어웨어는 브랜드의 고민을 이해하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모바일 핵심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SKT 1분기 설비투자, 3사 중 가장 적어…“정보보호 투자 소홀과 무관”
2025-05-13 11:55:30"물들어올때 노젖자"… 가상자산거래소, 신규 고객 확보 총력전
2025-05-13 11:37:33비스테이지+, 위챗 미니프로그램 론칭…中 팬덤 시장 노크
2025-05-13 11:26:20NHN 1분기 기술부문 나홀로 두자릿수 성장…공공·AI 겨냥 클라우드 사업 탄력
2025-05-13 11:20:59우리은행, '생성형 AI' 적용해 운영리스크 고도화… "내부통제 강화 기대"
2025-05-13 11: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