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VOD 활성화 이벤트
티브로드는 지난해 11월 디지털케이블TV 777번에서 제공 중인 매일매일 이벤트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타켓 이벤트를 다양하게 확대했다. 고객이 VOD를 구매하면 매일매일이벤트 포털 내 게임처럼 만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하고, 보상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해 이용 동기 부여와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했다.
특히 매일매일이벤트 서비스는 포털 내 VOD 캐시 구매 프로모션, VOD 구매 동시 이벤트 응모, 월정액 상품 가입 즉시 실시간 경품 응모 등 재미 요소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 헤비 유저(heavy user) 등 고객 성향에 따른 타깃 이벤트를 제공하도록 기능을 보강했다.
11월 개편 전후로 3개월 평균 방문자수는 1.7배 증가, 이벤트 응모 참여율도 2.5배 증가했으며 이용자 당 이용횟수도 9% 이상 증가했다. 매일매일 이벤트를 처음 이용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내 목표 금액 구매시 선물 제공, VOD 다량 구매 동시 경품 지급 등 신규 고객 및 헤비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현재 ‘2016 VOD보고! 응모하고! 선물받고!’이벤트에서는 VOD를 보면 매일매일 이벤트에서 1만원에서 1백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선물한다. 또한, VOD 구매금액 당 받은 t-응모권으로 매일매일이벤트 응모 시 최대 주유권 2만원, 백화점 상품권, VOD할인쿠폰, VOD캐시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보너스 캐시, 응모권 받고 경품받자!’에서 VOD캐시를 구매하면 보너스 캐시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동시에 t-응모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채수웅 기잦>woong@ddaily.co.kr
국내 플랫폼 다 죽는다…"공정거래법 개정안, 경쟁력 약화할 것"
2025-05-09 19:09:38주니퍼네트웍스, 가트너 '데이터센터 스위칭 부문' 리더 선정
2025-05-09 17:41:02[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연 6.0% 우대금리 혜택… 새마을금고 어린이 맞춤형 'MG꿈나무적금' 5만5천계좌 판매
2025-05-09 17:17:45“신재생에너지 확대, 농업·농촌 미래와 직결”… 농협, '영농형 태양광' 확산 논의
2025-05-09 17:0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