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네오위즈게임즈,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웹툰’ 출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오위즈게임즈(www.neowizgames.com 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웹툰’을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마음의 소리는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원작 마음의소리에 등장하는 조석, 애봉이 등 인기 캐릭터 40여종을 구현해 스테이지 구성과 연출 등에 적용했으며 디펜스(진지방어)와 RPG의 재미요소를 다양하게 넣은 게임성이 특징이다. 200여개의 스테이지와 요일 던전, 이용자간 대결(PvP) 모드, 레이드, 길드전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9일까지 단 한번이라도 결제를 할 경우 금액과 상관없이 4성급 조석 캐릭터를 지급한다. 게임 내에서 나를 팔로우 하는 사람 100명 달성 시에 3만원 상당의 히어로 레전드팩을 제공한다.

김준구 네이버웹툰&웹소설 CIC 대표는 “웹툰 원작의 모바일게임은 기존 독자들에게는 흥미로운 경험이며 창작자에게는 새로운 수익화 가능성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팬층을 확보한 네이버 웹툰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 제작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msmobilegame)와 페이스북(facebook.com/msmobile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