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또 오해영’ 서현진 모델 발탁
통상 반년 이상 사용하는 고정모델 대신 그때그때 이슈가 되는 모델을 활용하는 릴레이 모델활용 전략이며 젊은 고객층의 공략에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6월 프로모션에서는 ‘서현진의 모든쇼핑, All 여름 쿨하게, 스타일리쉬하게, 뷰티풀하게’를 테마로 11번가가 매력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영 패션, 비치웨어, 워터파크, 여름가전 등 다양한 시즌상품을 서현진만의 톡톡 튀는 분위기로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15일부터는 온라인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영상이 공개된다.
SK플래닛 장진혁 MP 사업부문장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통해 고객들은 상품 구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기획전 정보 뿐 아니라 이슈 인물을 통한 재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며 “메인 타깃인 젊은 고객들의 반응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이슈 모델, 트렌드를 빠르게 발굴해 급변하는 온라인 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현장]“어르신, 온라인 예약 하셨어요?”...SKT 유심교체 방문해보니
2025-05-10 07:07:00국내 플랫폼 다 죽는다…"공정거래법 개정안, 경쟁력 약화할 것"
2025-05-09 19:09:38주니퍼네트웍스, 가트너 '데이터센터 스위칭 부문' 리더 선정
2025-05-09 17:41:02[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연 6.0% 우대금리 혜택… 새마을금고 어린이 맞춤형 'MG꿈나무적금' 5만5천계좌 판매
2025-05-09 17: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