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원작 재미 그대로…넥슨, ‘메이플스토리M’ 출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넥슨(www.nexon.com 대표 박지원)은 NSC(대표 강혁)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M(goo.gl/OJmIqS)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래픽, 게임의 배경이 되는 ‘메이플월드’ 등 원작의 재미요소와 플레이 경험을 그대로 적용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친구와 실시간 플레이’ 기능을 비롯해 ‘엘리트던전’, ‘미니던전 등 모바일 전용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주요 모험가 직업은 ‘다크나이트’, ‘보우마스터’, ‘나이트로드’, ‘비숍’, ‘캡틴’ 등 5종으로 최대 120레벨까지 성장 가능하다.

넥슨은 편의점 GS25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3일까지 전국의 GS25에서 삼각김밥 6종 구매 시 ‘메이플스토리M’의 아이템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공식카페(maplestorym.nexon.com)를 통해 특정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가 인증 스크린샷 또는 응원 메시지를 올리면 ‘에피의 상자 2개’, ‘판도라의 상자 1개’, ‘운명의 수레바퀴 3개’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