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지스타2016] 웹젠, 사전등록 시작…현장 이벤트 ‘풍성’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웹젠(company.webzen.com 대표 김태영)은 지스타2016 출품작을 안내하는 마이크로사이트(www.webzengstar.com) 를 통해 방문객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웹젠은 해당 사이트에서 지스타 및 웹젠 전시관을 방문하는 게이머들에게 ‘지스타 B2C 초대권’ 및 ‘원스토어 쿠폰’을 선물한다. 긴 대기시간 없이 웹젠 게임 및 전시장을 체험할 수 있는 ‘패스트 랜(Fast Lane)’ 초청권 당첨자를 추첨한다.

100부스 규모 지스타 부스엔 PC용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레전드’와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가 전시된다. 체험도 가능하다. 현장에 ‘뮤 레전드 3면 파노라마 영상관’을 마련해 초대형 화면에서 비공개 시네마틱 영상을 관람하고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전시기간 중 주말 토요일에는 인기 걸그룹 멤버가 참여하는 ‘웹젠: 가면가왕(가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면가왕’ 이벤트는 일반인과 연예인들이 웹젠 전시장의 메인 무대에서 ‘뮤’ 로고송 등 여러 노래를 부르면 이들 중 숨겨진 연예인을 추리해 찾아내는 방식으로 진행돼 이목을 끌 전망이다.

이밖에도 아제라: 아이언하트 내 등장하는 대형 특수병기 ‘마갑기’ 전시와 미니게임, 트릭아트 촬영 등의 소소한 이벤트는 물론 ‘뮤’ 캐릭터 상품관 등의 상설 전시장들도 모두 방문객 참가형 전시회로 준비된다.

한편 PC MMORPG ‘뮤 레전드’는 내년(2017년) 1분기 공개테스트에 이어 정식서비스를,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12월 중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거쳐 출시 준비를 마치는 대로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