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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IT혁신상품] SK브로드밴드 ‘옥수수’

채수웅


‘옥수수’는 Btv모바일과 호핀으로 나누어져 있던 모바일 플랫폼의 통합으로 탄생했다. ‘옥수수’는 각기 다른 성향을 가지고 있는 이용자의 성향을 이해하고 공감해 무한한 영상 알갱이를 통해 최적의 콘텐츠 이용경험을 제공하는 친근하고 즐거운 이미지를 담고 있다.

‘옥수수’의 인기 비결은 ▲개인화 추천 기능 ▲오리지널콘텐츠 ▲국내 OTT 최다 스포츠 채널제공 ▲프리미엄 콘텐츠 등에서 경쟁사 서비스와 차별화를 이뤘기 때문이다. 특히, 실시간 18개 채널과 VOD 15개 카테고리 등 33개의 스포츠 동영상 라인업과 새롭게 시도하는 모바일 예능, MCN(Multi Channel Network) 콘텐츠가 ‘옥수수’의 최대 강점이다. CBS, BBC 등 해외 시리즈물을 비롯해 360VR(Virtual Reality)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옥수수’는 이 같은 차별화 포인트를 앞세워 서비스를 시작한 지난 1월부터 지금까지 통신업계 모바일 플랫폼 중 10개월 연속 순방문자수 1위를 기록 중에 있다.


채수웅
woong@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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