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겨울잠 깨운 ‘위메프 222데이’, 신규가입자 늘었다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위메프(www.wemakeprice.com 대표 박은상)는 파격 할인 행사인 ‘위메프 222데이’ 실적 집계 결과 6개월 이상 휴면고객의 재구매자수와 신규 구매 고객수가 전월 ‘위메프 111데이’보다 각각 30% 상승했다고 밝혔다.
매월 날짜를 연동한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위메프는 2월에도 ‘위메프 222데이’를 마련 222원, 2222원 등의 초특가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222데이’에도 매 시간 정각마다 특별한 상품을 선보여 24시간 동안 지속적인 관심을 끌었다. 22일 0시 제주도 항공권을 2222원에 판매한 것을 시작으로 3시 휴센 드레스룸 222원, 5시 레고 스테파니의집 222원 등 23시까지 222원 또는 2222원에 준비한 특별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위메프 222데이’에는 휴면고객의 재구매자수와 신규 구매자수의 증가가 두드러졌다. 위메프의 6개월 이상 휴면고객의 재구매자수는 지난 ‘위메프 111데이’에 비해 31% 증가했다. 전년 동일대비로는 약 90% 증가했다. 또한 신규 구매자수는 전월 ‘위메프 111데이’ 보다 31% 증가했다. 이날 포털사이트 검색창에도 ‘222데이 상품’, ‘222데이 상품목록’ 등의 연관 검색어가 생기는 등 하루 동안 고객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특히 ‘위메프 222데이’ 특가 상품을 비롯해 명예의 전당, 투데이특가, 주간특가 등 특가 기획전 상품 매출이 전체 매출의 36%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위메프는 매월 준비하고 있는 파격 할인 행사에 파트너의 참여가 늘면서 특가 상품이 확대된 결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위메프는 3월 3일에 ‘위메프 33데이’를 준비하고 있다. ‘위메프 33데이’에는 333원, 3333원 등의 특가 상품이 준비될 예정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호텔숙박권, 아쿠아플라넷 일산, 아쿠아플라넷 63 입장권, 샤오미 셀카 LED 조명, 니베아 립밤, 이홈데코 매트릭스, 베리떼 립틴트, 아디다스 운동화, 뉴트리나 리얼오가닉 2.4kg 애견사료 등이 333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위메프 위탁사업본부 이진원 본부장은 “매월 파격 행사를 지속해 위메프의 가격 경쟁력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 같다”라며 “이러한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위메프 33데이’도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현장] 팝업 맛집 ‘라인프렌즈’, 이번엔 제베원…“제로즈, 널 위해 알차게 준비했어”
2024-12-19 07:30:00KT엠모바일, '1인 결합' 서비스 '아무나 SOLO' 출시…왜? [IT클로즈업]
2024-12-19 07:10:00밈 코인 투자 플랫폼 GMGN… "블록체인 기술 기반 밈 토큰 거래 혁신 패러다임 구축"
2024-12-18 17:50:02혁신 3D 스트리밍 프로젝트 마와리(Mawari), 탈중앙화로 공간 컴퓨팅과 XR의 미래 모색
2024-12-18 17:45:34"멀티 SaaS 시대가 왔다" 소프트캠프, 제로트러스트 기반 보안 전략 속도
2024-12-18 17:4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