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야놀자, ‘너의 여행은’ 영상 캠페인 시작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숙박 O2O기업 야놀자(www.yanolja.com 대표 이수진)가 이용자들과 함께 ‘너의 여행은’ 영상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너의 여행은’(cast.yanolja.com/detail/10412)은 야놀자 고객들이 야놀자전국을 여행하며 여행지 소개, 여행에 대한 생각, 여행이 주는 영감 등을 공유하는 영상 콘텐츠다. 영상은 매달 둘째 주 월요일에 야놀자 캐스트,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 공개한다. 첫 번째 캠페인에는 필명 ‘시선’으로도 유명한 정성열 캘리그라피 작가가 참여했다. ‘전주편’에 참여한 그는 관광객들에게 멋진 캘리그라피 작품을 선물하고 오목대, 덕진공원 등 전주의 명소를 다니며 느낀 소감을 전했다. 이 영상은 지난 2월 공개됐으며 10만건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오는 13일엔 리포터, 비디오자키 등 활발한 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팝페라 가수 셀리아킴과 함께 제작한 ‘강릉편’이 공개된다.

야놀자 조세원 마케팅 총괄 상무는 “여행을 꿈꾸지만 막상 처한 현실로 인해 떠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야놀자를 통해 쉽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 캠페인을 시작했다”면서, “숙소 예약을 넘어 국내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3월 초,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신규 브랜드 미션인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를 공개했다. 회사는 더 많은 사람들이 감성적인 편안함과 신뢰까지 느낄 수 있도록 공간혁신을 이룬다는 청사진을 세웠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