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그라비티, ‘라그나로크R’ 홍보모델로 강타 발탁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게임기업 그라비티(www.gravity.co.kr 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라그나로크R’의 홍보모델로 가수 강타를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라그나로크R은 그라비티가 보유한 글로벌 흥행 지식재산(IP)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이용해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이다. 대만과 태국에 먼저 출시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0위를 기록하는 등 현지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는 이달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마지막 담금질 중이다.

그라비티는 강타와 라그나로크R 홍보 영상 촬영을 마무리하고 편집 작업을 거치고 있다. 강타는 라그나로크 게임 내 유명 음악(OST)중 한 곡인 ‘테마 오브 프론테라(Theme of Prontera)’를 직접 불렀다. 곧 티저 영상을 비롯해 TV 광고(CF)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gnarokUniverse)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R 이재진 사업 프로젝트매니저(PM)는 “15년 전 라그나로크가 현재의 라그나로크R로 재탄생하기까지 수많은 시간과 끊임없는 노력의 히스토리가 가수 강타와 흡사한 부분이 많아 홍보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