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네트웍스, 20일 온라인 세미나서 사이버방어 전략 공유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라임라이트네트웍스(https://kr.limelight.com 지사장 박대성)는 오는 20일 기업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자산 보호를 위한 사이버보안 공격 대응 방안을 소개하는 ‘2017 사이버보안 위협 및 방어 전략’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세미나는 같은 날 서울 삼성동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고객 초청 행사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하는 것이다.
이날 박대성 라임라이트네트웍스코리아 지사장은 올해 국내 사이버 위협 동향을 소개한다. 이어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 기업인 ‘제네지’ 설립자인 라우렌 길 개인정보보호책임자(CPO)와 조쉬아 로자 세일즈 총괄 매니저가 복잡한 웹 비즈니스 환경 속의 보안위협을 공유한다.
라이언 제프 라임라이트네트웍스 선임 프로덕트 매니저는 디지털 어플리케이션 및 자산 보안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다계층 방어에 대해 발표한다.
라임라이트네트웍스는 이번 세미나에서 디지털 자산 보호를 위해 콘텐츠전송네트워크(CDN) 인프라 전반에 강력한 보안 환경 구축의 중요성을 소개하고, 이를 위한 최적의 클라우드 보안 환경 구축 방법을 시연한다.
이와 함께 라임라이트네트웍스는 검증 받은 보안환경 구축 업무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의 클라우드 보안 시스템 구축방안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국내에 공급하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사용 고객을 위해 효율적인 운영 및 관리 방안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심화 컨설팅 세션도 열린다.
박대성 라임라이트네트웍스코리아 지사장은 “업계 최고의 클라우드 사이버 안 전문가들과 함께 사이버공격 공격으로부터 비즈니스를 지키는 최적의 방안에 관한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진행해 최적의 해결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전문가기고] AI 시대, 사이버 위협과 혁신 균형 맞추기
2025-01-20 14:17:26TSMC "트럼프 2기에도 반도체 보조금 지원 지속될 것"
2025-01-20 14:14:05강호동 농협중앙회장, 설 명절 대비 농·축산물 수급상황 점검
2025-01-20 13:27:46[인터뷰] AI로 속도 붙은 제조 DX…"확장성 강조된 플랫폼이 대세"
2025-01-20 13:2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