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용광)는 모바일 금융플랫폼인 '머니트리(MONEY TREE)'와 위비꿀머니 전환 제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위비멤버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캐시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22일부터 9월 17일까지 약 1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위비꿀머니를 갤럭시아컴즈의 머니트리로 1000 캐시이상 교환할 경우 머니트리 1000캐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전환 금액의 3%를 위비꿀머니로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위비멤버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포인트 교환 시 별도의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금융플랫폼 머니트리와 우리금융통합 플랫폼인 위비멤버스와의 이번 제휴로 사용자들은 포인트 사용의 편리함과 활용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갤럭시아컴즈의 머니트리는 하나머니, OK캐시백, 포인트리 등 각종 포인트 및 모바일상품권을 자유롭게 머니트리캐시로 교환하여 GS25와 세븐일레븐, 카페베네에서 바코드 결제를 통해 현금처럼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백화점과 편의점, 카페, 외식, 게임 등 60여종의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8월 한달 간 대명리조트 외식상품권 10% 할인과 카페베네에서 머니트리캐시를 통해 바코드 결제를 진행할 경우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갤럭시아컴즈 고광림 신규사업본부장은 “머니트리는 지속적인 제휴처 확대와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통해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며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 혜택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