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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테크윈, 암흑 속에서도 선명한 CCTV 선봬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한화테크윈(시큐리티부문 김연철 대표이사)은 지난 15일 판교 R&D센터에서 ‘와이즈넷 파트너스 데이(Wisenet Partner’s day)’를 열고, ‘엑스트라럭스(extraLUX)’를 포함한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와이즈넷 파트너스 데이는 올해 2회째 개최되는 행사로, 한화테크윈이 국내 700여개 파트너사 및 대리점 등과 보안시장 트렌드를 공유하고 화합과 유대를 가지는 자리다. 한화테크윈은 지난 7일 광주에서 시작해 대전·부산·대구를 거쳐 15일 판교를 마지막으로, 전국 각지에서 총 5회의 와이즈넷 파트너스 데이를 마쳤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화테크윈은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했다. 가장 주목 받은 제품은 ‘엑스트라럭스’ 시리즈다. 초저조도 카메라 라인업인 엑스트라럭스 시리즈는 한화테크윈의 자체 광학 기술을 통해 세계 처음으로 개발한 ‘F(F넘버) 0.94 렌즈’를 적용, 사람의 눈으로는 사물을 구분할 수 없는 암흑 속에서도 밝고 선명한 고품질 영상을 촬영·녹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카메라보다 무게와 크기를 약 90% 줄여 실내 인테리어에 적합한 ‘컴팩트 PTZ 카메라’ ▲360˚ 4개 방향을 자유롭게 감시할 수 있어 광범위 모니터링에 용이한 ‘멀티디렉셔널(Multidirectional) 카메라’ ▲차량 손상 등 주차장 내 사고 발생 시 선명한 영상으로 현장 확인이 가능한 ‘주차 전후 차량관리 솔루션’ 등을 선보였다.

또한 파트너사인 보라시스템, SK브로드밴드, 이노뎁, 쿠도 등의 솔루션을 함께 소개해 파트너사 간 상생 협력의 장이 열렸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이번 와이즈넷 파트너스 데이는 함께 성장해 나갈 파트너사와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상생협력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시간이었다”며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 및 핵심 경쟁력을 기반으로, 선택과 집중의 전략으로 잘하는 것에 더욱 역량을 집중시켜 글로벌 시장 내의 입지를 더욱 굳건하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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