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롯데멤버스-롯데리아, O2O&AI 기반 ‘예약픽업 서비스’ 이벤트 시행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강승하)가 롯데리아 ‘예약픽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L.pay(이하 엘페이) 이용고객에게만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멤버스는 오는 11월 21일까지 롯데리아 모바일 APP 내 예약픽업 서비스 결제 고객 중 엘페이를 통해 5천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새우버거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쿠폰은 모바일 APP 쿠폰 형태로 자동 발행되며, 오는 11월 2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리아 예약 픽업 서비스는 이용자의 GPS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가까운 매장 또는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 매장 방문 전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별도의 대기 시간 없이 제품 수령이 가능하며 접수 여부, 주문 상황 등을 실시간 확인 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해당 서비스는 디지털 기반으로 전국 홈 서비스 가능 매장 약 1천개점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제휴마케팅팀 원명진 팀장은 “O2O 서비스이자 AI를 활용한 고객편의 서비스인 롯데리아 예약픽업 서비스 출시와 더불어 옴니 채널의 편리한 결제수단인 엘페이를 경험하게 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제휴사들의 신규 서비스와 연계해 다양한 엘페이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