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브랜드스탁 선정 100대 브랜드서 63위…게임사 유일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7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63위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5년간 게임 업계 브랜드 정상의 자리를 줄곧 지켜온 넷마블은 지난해 87위로 게임업계에서는 유일하게 100대 브랜드 안에 진입했다. 올해 역시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린 넷마블은 지난해 순위에서 수직 상승한 63위로 선정,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230개부문 1000여개 브랜드를 조사해 BSTI(Brand 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내 아이 경기, 앱으로 본다…스카이라이프, 新 '스포츠 중계' 시장 포문(종합)
2024-09-19 17:37:25코빗 리서치센터, ‘가상자산의 제도권화와 향후 과제’ 보고서 발간
2024-09-19 17:36:01산업은행 노조, ‘천막 농성’ 돌입… 부산이전 반대·불법 조직개편 중단 ‘촉구’
2024-09-19 17:35:37“딥페이크 정의 명확히 해야…규제는 신중히, 다각도로”
2024-09-19 17:3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