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베리타스, 넷백업 8.1.1·레스트API 출시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조원영)는 넷백업 8.1.1 및 새로운 API를 제공하는 넷백업 레스트API(RestAPI)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넷백업 레스트API는 개발자와 파트너, 솔루션 제공업체가 데이터 보호는 물론, 규제가 엄격한 공공 부문 애플리케이션을 통합 및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베리타스는 이번 발표를 통해 360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를 미국 지방자치단체 및 중앙 정부기관까지 확대 제공해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넷백업은 암호화 모듈 승인을 위한 미국 연방 정보처리 표준인 FIPS를 비롯해, AES 256비트 암호화 사용과 같은 제보안 표준에 최적화돼 있다.

이와 함께 국방정보체계국(DISA)의 보안 체계 구현 가이드(STIG)를 포함한 다수의 국방 정보 시스템 컴플라이언스를 제공하는 주요 보안 표준에 최적화됐다.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개발 STIG, 데이터베이스 STIG, 네트워크 STG, 레드햇 STIG, 웹 STIG도 준수한다.

회사 측은 “이번에 출시된 최신 넷백업 8.1.1은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에서 온프레미스 데이터를 관리, 최적화, 보호, 저장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한다”며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아카이빙 및 장기 백업 서비스인 아마존 글래시어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