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NDS(대표이사 김중원)가 ‘AWS SAP 컴피턴시(AWS SAP Competency)’를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NDS는 지난해 오라클 컴피턴시(Oracle Competency)와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 서비스(DMS) 인증에 이어 올해 SAP 컴피턴시까지 획득하면서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기술력과 역량을 인정받았다.
SAP 컴피턴시는 APN(AWS Partner Network)의 일원이면서 AWS 클라우드에 SAP ERP 등 어플리케이션을 구현, 마이그레이션 및 관리 할 수 있는 우수역량 보유를 증명하는 프로그램으로, SAP 컴피턴시를 보유한 파트너는 AWS 클라우드 상에서 다양한 SAP 관련 서비스,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국내 AWS 어드밴스드 파트너사 중 SAP와 오라클 컴피턴시를 동시에 보유하고 있는 기업은 NDS가 유일하다.
김중원 대표는 “NDS는 신생기업부터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대상으로 각기 다른 IT환경에 맞는 맞춤형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SAP 컴피턴시 인증 획득을 계기로 엔터프라이즈 고객 서비스 확대와 빅데이터, IoT, AI 등 신기술 서비스에 대한 AWS 인증 확보를 추진중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