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7080 감성 그대로” KT엠모바일, LTE 폴더폰 ‘라디오청춘2’ 출시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중장년층을 겨냥한 LTE 폴더폰 ‘라디오청춘2’가 알뜰폰을 통해 나온다. 가격 부담을 낮추면서 내장된 7080 인기가요를 특징으로 삼았다.

KT엠모바일(대표 박종진)은 ZTE LTE 폴더폰인 라디오청춘2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출고가는 16만5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월 기본료 1만890원인 LTE 표준 요금제에 24개월 약정으로 가입하면 단말기 지원금을 통해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라디오청춘2는 중장년층 고객을 위한 FM 라디오 기능과 7080 인기가요 500곡을 탑재했다. 시니어뮤직은 별도 이용료·인터넷 접속 없이 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롱텀에볼루션 인터넷전화(VoLTE)를 지원, 3G폰 대비 깨끗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데이터 관련 기능 차단도 가능하다. 사후서비스(AS)는 전국 44개 ZTE 코리아 서비스 센터를 통해 이뤄진다.

KT엠모바일 직영몰을 통해 라디오청춘2를 구매한 신규 고객에게는 가입비·유심비 면제, 무료 통화 30분, IT 액세서리 쇼핑몰 ‘M 쇼핑’ 3만원 쿠폰, 상해 보험 무료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전용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KT엠모바일은 가계통신비 절감과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라디오청춘1에 이어 라디오청춘2를 출시했다”며 “중장년층 뿐 아니라 고가 스마트폰이 부담스러운 학생이나 주부, 세컨드폰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최민지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