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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대리점, 피해복구·고객서비스 동참 “최전방 걱정 말라”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전국 KT 대리점도 통신현장 피해복구·고객 서비스 지원에 동참한다.

전국KT대리점협의회는 사고 복구에 본사와 대리점이 따로 있을 수 없는 만큼, 국민 통신편리성 향상을 위해 상생하는 모습을 이어가겠다고 26일 밝혔다.

배효수 전국KT대리점협의회 회장은 “수도권 일부지역 서비스중단 등으로 불편을 격고 있는 고객들의 소리를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듣고 해소하는 최전방은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

또한, 협의회는 “대한민국 통신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어느 기업보다 사회적 서비스를 실천해온 KT가 이번 사태로 보다 성장하기 위해 화재원인을 철저히 파악하고 재발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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