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룽투코리아, 무협 야심작 ‘천존협객전M’ 구글플레이 출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무협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존협객전M’을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천존협객전M’은 국내에서 인기를 끈 원작 PC게임 ‘천존협객전’을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게임이다. 방대한 시나리오와 퀘스트(임무), 3대3, 10대10, 난투전, 집단 공성전 등 다양한 대전(PVP)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불문(탱커), 청성(근접 딜러), 신가(원거리 딜러), 백화(원거리 힐러), 아미(범위 딜러) 등 직업별 개성이 뚜렷한 것도 이 게임의 강점이다. 사전등록자는 50만명 이상을 확보했다.

룽투코리아 측은 “이 게임의 원작인 PC온라인게임 ‘천존협객전’이 지난 2009년 출시돼 국내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모바일 버전에서도 원작의 재미와 성과를 뛰어넘는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천존협객전M 서버 오픈 후 한 달 동안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오형성화, 순결요정초, 고급자운석, 천공석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공식카페에 천화촌 플레이 스크린샷과 응원글을 남긴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