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이베이코리아, 기업은행과 삼일절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이형두



[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삼일절을 맞아 ‘스마일페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지마켓에서 오는 28일까지 기업은행과 ‘3.1절 100주년 기념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지마켓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기업은행 고객이 스마일페이를 통해 계좌이체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매일 선착순 3000명에게 1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총 1만2천명에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일부 카테고리는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또한 기업은행 ‘IBK큐브(스마트폰 비대면 계좌 개설 서비스)’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상품 신규 계좌 개설 고객 중 스마일페이로 연동해 결제하는 고객 3100명에게 영화 ‘항거:유관순이야기’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지마켓 검색창에서 '기업은행‘을 검색하면 된다.

이베이코리아 카드전략팀 관계자는 “3.1운동 100주년이라는 역사적인 의미를 기념하기 위해 기업은행과 스마일페이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스마일페이는 소비자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한 편, 제휴사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페이는 지난 2016년부터 이베이코리아가 선보인 간편결제 서비스다. 국내 주요 카드사 및 은행과 제휴를 맺었다. 대부분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비롯 은행 계좌이체, 휴대폰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형두 기자>dudu@ddaily.co.kr

이형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