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메조미디어, ‘큐피트’ 예상문제 공개한다

이대호
- ‘미션 모드’ 도입…정답 1문제마다 5% 하트 적립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생방송 모바일 퀴즈쇼 ‘큐피트(Q.feat)’에 예상 문제들을 미리 풀어볼 수 있는 ‘미션 모드’를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큐피트 라이브 퀴즈쇼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간 오후 8시에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미션 모드는 ▲퀴즈쇼에 출제될 예상 문제 ▲지난 퀴즈쇼 기출문제 ▲큐피트 공식 SNS를 통해 공모 받은 문제 위주로 구성된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30분에 총 50개의 새로운 문제가 공개되며 사용자들은 요일 및 시간에 관계없이 미션모드에 참여할 수 있다. 정답 1문제 마다 5%의 하트를 적립해 총 20문제를 맞히면 1개의 하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특정 문제에는 경품을 걸고 정답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메조미디어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퀴즈쇼를 늘려가고 있다. 오는 27일에는 게임 전문 기업 웹젠과 이벤트 퀴즈쇼를 진행한다. 총 10문제로 구성되며 각 문제가 끝날 때 마다 추첨을 통해 영화교환권, 뮤오리진2 콜라보 패키지, 담요, 에코백 등을 담은 선물세트까지 총 15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