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11번가, 영상 속 퀴즈 맞추면 추첨 통해 신발 증정

이중한

[디지털데일리 이중한기자] 11번가(사장 이상호)는 ‘뉴발란스 409’ 모델의 2019년 봄/여름 신상품을 단독 선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11번가 공식 페이스북 영상을 통해 ‘고요속의 외침(입모양만 보고 답을 맞히는 게임)’을 진행한다. 영상 속 퀴즈를 댓글로 맞추는 고객 5명을 추첨해 ‘뉴발란스 409’를 증정한다. 10~20대 고객들의 눈높이와 입맛에 맞춘 콘텐츠로 더 많은 젊은 고객들의 유입을 끌어들인다는 목표에서다.

11번가는 이번 ‘뉴발란스편’을 시작으로 매달 레저스포츠 카테고리 상품을 영상 콘텐츠와 함께 소개하는 ‘예능 11번가'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즐겁게 영상을 시청하고 관련 상품 인지, 검색,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매달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현진 11번가 커머스 센터장은 “고객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소재로 11번가 고객들이 매월 손꼽아 기다릴만한 콘텐츠들을 지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중한 기자>leejh@ddaily.co.kr
이중한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