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엠게임, 무협 야심작 ‘일검강호’ 정식 출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모바일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일검강호’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후4시 출시를 앞뒀다. 애플 앱스토어엔 이번 주 중 출시 예정이다.

‘일검강호’는 엠게임의 MMORPG 첫 퍼블리싱 도전작이다. 강호를 배경으로 소림, 곤륜, 무당, 아미 4개 문파의 전투를 그린 정통 무협 MMORPG다.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15대15 단체전, 50대50 문파전, 100명 이상 참여하는 월드보스전 등 끊임 없이 진행되는 대규모 이용자간 전투가 강점이다. 타 서버 이용자와 함께 참여하는 서버전과 사제, 의형제, 결혼 시스템 등 각종 커뮤니티 시스템도 갖춰져 있다.

엠게임은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등 다양한 무협 게임을 오랜 기간 서비스해 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커뮤니티 시스템을 더욱 강화시키고 과금 콘텐츠를 덜어 내는 등 국내 이용자 성향에 맞춘 차별화된 콘텐츠와 운영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6일까지 고급 아이템과 재화 등을 지급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명근 엠게임 사업전략실 실장은 “일검강호는 중국에서 개발한 웰메이드 무협 MMORPG로 무협 장르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이 오랜 기간 만족할 만한 콘텐츠 수정 및 현지화 작업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무엇보다 이용자들과 적극 소통하는 운영 서비스를 제공해 꾸준히 사랑 받는 일검강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