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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작년 출시 ‘한방온혈 안마의자’ 매출 300억 돌파

이안나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코웨이가 지난해 출시한 한방온혈 안마의자 매출 300억 돌파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지난해 출시한 ‘한방온혈 안마의자(제품명: MC-S01)’가 판매 매출 300억원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코웨이는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시 ‘안마의자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무료로 증정한다.

지난해 2월 중순 출시한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두 달 만에 판매 매출 50억 원을 돌파한 바 있다. 이후에도 매월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해 출시 1년도 안 돼 판매 매출 300억 원을 넘어섰다.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안마 프로그램에 한방의학 경락이론을 접목했다. 주요 경혈 부위를 자극해 신체 통증 완화 및 수면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안마의자와 한방의학의 결합이라는 혁신성을 인정받아 ‘2019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이 제품은 경혈을 효과적으로 자극하기 위해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이 담긴 ‘온열 테라피 툴’을 탑재했다. 제품 내부에 탑재된 2개의 온열 테라피 볼이 사용자 주요 경혈 자리를 움직이면서 뜸을 놓는 것처럼 따뜻하게 만든다.

온열 테라피 툴을 이용하는 7가지 추나 안마 프로그램과 6가지 일반 안마 프로그램으로 사용자가 자신의 몸에 맞춰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김석훈 코웨이 안마의자 상품기획담당자는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2019CES 혁신상을 받을 정도로 세계적으로 혁신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한방온혈 안마의자의 판매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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