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웅진(대표 이수영)이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클라우드 도입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컨설팅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프라 서버를 AWS 클라우드로 이관해 'SAP ERP'를 운영하고자 하는 국내 모든 기업고객이 대상이다.
'SAP on AWS' 무상 컨설팅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신청 받는다. 신청기업은 컨설팅 기간내의 AWS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전문엔지니어(SA, System Architect)의 투입 비용 등 컨설팅 전반에 대해 지원 받는다.
무료 컨설팅의 기간은 기업고객의 규모에 따라 상이 하며, 웅진의 SAP on AWS의 전 영역을 관리하는 전문 팀을 통해 정확한 기간을 제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웅진 홈페이지 및 웅진 클라우드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웅진 클라우드사업본부 안용준 이사는 “지난해부터 클라우드로 인프라 전환을 고려하는 국내 기업들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다. 클라우드로 이전을 위한 효과적인 방안을 찾는 고객들도 증가하고 있다" 라며 “ERP 시스템부터 클라우드로 전환 하는 것을 시작으로 답을 얻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