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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윤상호
- 365일 24시간 및 외국어 서비스 제공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가 국내 최고를 인정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대표 심원환)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한다.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상담도 지원한다. 보이는 원격상담도 택할 수 있다. 인공지능(AI) 채팅 상담 로봇 ‘써비’도 도입했다.

상담사는 상담기법 교육을 정기적으로 받는다. 전문자격 취득 기회도 준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혁신활동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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