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코웨이, 얼음탱크 위생 강화 ‘아이스 정수기’ 출시

이안나

- RO 멤브레인 필터·LCD 탑재로 위생과 편의성 강화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코웨이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얼음정수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풍부한 얼음을 제공하고 얼음탱크 위생을 강화한 ‘코웨이 아이스(AIS) 정수기(모델명 CHPI-7510L/CPI-7510L)’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CHPI-7510L(냉수·온수·정수)는 렌탈 구매 시 등록비 10만원 기준 월 5만3900원이다. 일시불 가격은 230만원이다. CPI-7510L(냉수·정수)는 같은 기준 렌탈 구매 시 월 4만9900원, 일시불 210만원이다. 렌탈 고객은 2개월에 한번씩 전문 관리서비스를 받는다.

신제품은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도록 듀얼 냉각 시스템을 도입했다. 대용량 얼음 제조가 가능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 유용하다. 크리스탈 제빙 기술은 물이 얼기 전 흔들어 물 속 공기 방울을 제거해준다. 더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든다.

얼음 위생도 강화했다. 하루 3번 2시간씩 자동으로 자외선(UV) 발광다이오드(LED)램프로 얼음탱크를 관리한다. 얼음 제조 핵심 부품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했다. ‘역삼투압(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은 중금속부터 초미세 이온물질까지 47종 유해오염 물질을 걸러준다.

정수기 최초로 액정표시장치(LCD)를 적용했다. ▲기능 설정 ▲서비스 내용 ▲고장 확인 등 맞춤형 정보를 보여준다.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터치 버튼으로 이용 가능하다. 가로 27센티미터로 공간효율성이 뛰어나며 색상은 미스티 그레이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