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원스토어,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 대규모 이벤트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넥슨의 대형 야심작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 오픈을 기념한 바람능력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바람의나라: 연은 1996년 서비스를 시작한 PC원작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특유의 2D도트그래픽과 조작감, 전투의 묘미를 모바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원스토어배 바람능력고사는 바람의나라에 대한 지식과 애정도인 ‘바람력’을 측정하는 퀴즈 이벤트로 오는 8월 초까지 진행된다. 게임 참여자 중 총 1000여명에게 순금 1돈으로 만든 게임 아이템 실물 상품인 ‘노란비서’와 한정판 부채 세트, 원스토어 게임 캐쉬, 치킨 및 아이스크림 모바일교환권 등 경품을 지급한다. 게임 20% 할인 쿠폰을 통해 최고가 콘텐츠를 1회 할인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공통지급 아이템인 다람이 환수, 5만 금전 등 바람의나라: 연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원스토어는 브랜드광고 일환으로 바람의나라:연을 소재로 한 영상광고를 선보였다. 원스토어 유튜브채널에 공개된 이번 광고는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었던 바람의나라 ‘부여성’ 배경음악을 활용한 익살스런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