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SAP코리아, 연례행사 ‘SAP 나우 서울 디지털’ 성료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SAP코리아는 지난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총 2주에 걸쳐 8일간 온라인로 진행한 연례행사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5일 밝혔다.

SAP코리아는 행사 기간 41개 메인 세션과 66개 서브 세션, 11개 SAP HANA 10주년 트겹ㄹ 세션 등 총 118개 세션을 선보였다. 행사에는 총 2936명이 등록했다. 1인당 평균 5.4개의 세션을 시청하고 3.6개의 전시 부스를 관람, 2.5개의 설문지를 제출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SAP코리아 최초로 아바타 요소를 도입했다. 3차원 전시 공간으로 마련된 16개 전시 부스를 원형으로 배치, 중앙에서 1인칭 시점으로 원하는 부스를 방문하고 다시 중앙으로 복귀하는 구조로 이뤄졌다. 아바타 활동에 ᄄᆞ라 누적 포인트를 획득하고 응모하는 등의 기회도 제공했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는 “2주일에 걸친 여정을 모두 마친 SAP 나우 서울 디지털 행사는 그야말로 사람과 사람이 만나고 아이디어가 꽃을 피우고 결실을 맺은 행사라고 자부한다”라며 “SAP코리아는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서도 SAP의 최신 솔루션과 온라인 행사를 통해 기업이 최신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AP코리아는 향후 한달 동안 행사장을 다시 찾아 원하는 세션과 발표 자료를 다운받고 행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