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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야심작 ‘제2의 나라’ 브랜드 사이트 오픈

이대호
- 이달 중 선발대 모집 예고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지스타2019에서 첫 선을 보인 차기 야심작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개발사 넷마블네오)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서포터즈로 활동할 선발대를 모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제2의 나라는 일본의 유명 역할수행게임(RPG) ‘니노쿠니’를 모바일로 계승한 작품이다. 니노쿠니는 일본 레벨5가 기획·제작, 스튜디오 지브리가 작화를 맡았고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조가 참여한 게임으로 유명하다.

넷마블표 제2의 나라는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카툰렌더링의 3D 그래픽, 수준 높은 컷신(중간영상)을 앞세워 원작의 감성을 되살릴 게임으로 개발 중이다. 게임 내 커뮤니티 킹덤을 기반으로 이용자 간의 협력, 경쟁하는 소셜 시스템과 이마젠이라 불리는 개성 넘치는 정령들을 수집·육성하는 재미가 이 게임의 특징이다.

실제 게임화면을 기반으로 제작된 브랜드 사이트는 제2의 나라 세계관, 캐릭터, 이마젠, 킹덤 등 주요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캐릭터 5종의 가상세계와 현실세계 모습, 이마젠 10종, 환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4개 지역의 플레이 화면을 직접 볼 수 있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서포터즈(후원자)로 활동할 이용자들을 선발대라는 이름으로 9월 중 모집할 계획이다. 선발대는 <제2의 나라>의 소식, 이벤트 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진행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제2의 나라는 모바일 MMORPG 시장의 혁신을 주도한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진들이 참여해 새로운 판타지 MMORPG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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