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18일 오후 6시 공식 온라인몰에서 개그맨 김재우·유튜버 로미와 함께 ‘U+리얼글래스’를 소개하는 ‘유샵 라이브(Live)’ 방송을 진행하고, 시청자들에게 사은품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U+리얼글래스는 렌즈를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보여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렌즈가 투명해 서비스 이용 중에도 앞을 볼 수 있고, 이용자를 둘러싼 360도 공간에 콘텐츠 화면 배치 및 크기 조정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 화면 사이즈를 최대 100인치 이상까지 확장할 수 있어 스포츠 경기나 영화, 콘서트 등을 관람할 때 좋다.
유샵 라이브는 LG유플러스가 통신업계 최초로 론칭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재우가 U+리얼글래스를 직접 착용해 화면을 시청자들과 공유한다. 시청자들은 구매 상담과 무료체험단(얼리테스터)를 신청할 수 있으며, 그중 추첨을 통해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라이브’ 10개가 제공된다. 방송 중 댓글을 달면 추첨으로 치킨 교환 쿠폰 100개가 지급된다.
한편, U+리얼글래스의 출고가는 69만9000원(이하 부가가치세 포함)이며, 색상은 ‘다크 그레이’ 1종이다. ‘5G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5000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시 ‘스마트기기 팩’을 선택하면 U+리얼글래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