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롯데하이마트, 난방가전 최대 30% 할인 기획전

이안나

- 20일까지 가습기·히터류·전기장판 등 할인…'빠른 배송' 서비스도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겨울철을 맞아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난방가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오는 20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든든한 난방가전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가습기·히터류·전기장판 등 인기상품을 한정수량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추가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한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면서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0%를 5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한정수량 최대 4만포인트 추가 적립해준다.

기획전 내 ‘빠른배송’ 행사 페이지에서 평일 오후 8시30분 이전에 결제하면 바로 다음날 수령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김규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주말부터 수도권 기준 최저 기온 영하 날씨가 이어지는 등 한파가 예상”된다며 “고객께서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한 제품 마련을 합리적인 가격에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난방가전은 가습기·히터류·전기요 등 다양해 필요에 따라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가습기는 분무량이 많고 소비전력 낮은 초음파식 가습기가 인기다. 히터는 캠핑족 증가에 따라 전기를 이용하지 않는 심지식 히터가 인기다. 전기요는 절전형 여부와 자동 타이머 기능이 있는지 등을 살펴보면 좋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