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자일소다, 우리은행 AI 기반 개인화 마케팅 시스템 구축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애자일소다(대표이사 최대우)가 우리은행의 개인화 마케팅 시스템 구축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개인화 마케팅이란 고객 행동 정보를 AI로 분석해 다양한 채널 중, 최적의 경로를 통해 초개인화 맞춤 상품 추천이다. 우리은행의 개인화 마케팅 시스템은 약 1년간의 구축 기간을 거쳐 지난 4일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LG전자, ‘사회적 기업 민관협력 활성화 우수 기업’ 선정
2024-11-24 11:01:56농협은행마저 점포 폐쇄 릴레이 동참…경영환경 개선하기 위함이라지만 고객 편의는 '뒷전'
2024-11-24 10:46:03비트코인 9만9800달러까지 상승…돈 끌어모으는 자석?
2024-11-24 10:44:42"기세 심상치 않네" 랜섬허브 공격, 한국도 안전하지 않다
2024-11-24 09:49:38카카오뱅크, '가명 정보 활용 경진대회' 4년 연속 수상
2024-11-24 0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