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알서포트, 6월 24일 ‘스마트한 업무습관’ 정기 웨비나 개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코로나19로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됨에 따라 비대면·원격업무가 ‘비즈니스 뉴노멀’로 인식되고 있다. 일시적인 현상에 그치지 않고 또 하나의 업무 방식으로 자리를 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비대면·원격 솔루션 기업 알서포트는 오는 6월24일 디지털·비대면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기업 생산성 및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웨비나)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알서포트는 ‘스마트한 업무습관’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정기 웨비나를 통해 디지털·비대면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 방안을 공유할 계획이다. 6월24일 시작으로 매달 여러 산업 분야에서 원격제어, 원격지원, 원격커뮤니케이션(화상회의)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안을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갑작스러운 재택근무 도입으로 보안 등 많은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이슈와 대응 방안을 실제 사례를 통해 살펴볼 예정이다. 한 웨비나를 통해 기존 고객들의 질문에 대해 데모 시연 등을 통해 이해를 돕는 동시에 고객의 요구 사항과 피드백을 수집한다.

남양원 알서포트 글로벌마케팅본부장은 “비용, 생산성, 효율성 등 다양한 측면에서 원격업무 환경 구축 및 활용도가 기업의 경쟁력을 좌우하게 될 것”이라며 “알서포트는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IT 및 비즈니스 트렌드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의 경쟁력 강화와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알서포트의 정기 웨비나는 자사 고객과 일반 기업 관리자 및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알서포트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블로그, 또는 행사 안내 사이트인 온오프믹스 등을 통해 사전신청을 할 수 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