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기자] '포트나이트' 6월의 크루로 '메카 포옹팀 마스터'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PC 액션 빌딩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의 6월 크루로 메카 포옹팀 마스터를 선정하는 한편, 데스스트로크와 마시멜로 아이템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2일 밝혔다.
포트나이트 크루는 한정판 아이템이 포함된 포트나이트 콘텐츠를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다. 현재 시즌 배틀패스와 1000 V벅스는 물론, 매월 새롭게 선정된 크루의 의상 및 최소 1개 이상의 장식 아이템들로 구성된 크루 팩이 제공된다.
이달의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들은 메카 포옹팀 마스터 의상과 사이트로닉 활 등 장신구, 너즐 제트 곡괭이, 포옹팀 메카 랩핑 시트지가 포함된 크루 팩 획득이 가능하다.
아이템은 분홍색 기본 스타일과 흰색 및 파란색의 '한밤' 스타일, 흰색과 빨간색 '로얄' 스타일 등 다양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포트나이트 크루 로딩 화면 4개가 지급되며, 6월 말에는 로비 트랙 보너스도 제공된다.
또, 아이템 상점에는 틴 타이탄의 숙적인 데스스트로크의 '카타나'가 포함된 데스스트로크 의상이 입점했다. 카타나는 플레이어 등 장신구나 곡괭이 어느 쪽으로든 사용할 수 있다. 데스스트로크의 '전투 날개 글라이더'도 구매 가능하다.
한때 한정 출시돼 플레이어들의 큰 사랑을 받았었던 마시멜로의 의상과 아이템도 아이템 상점에 재입고됐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포트나이트 크루'를 통해 6월의 크루로 선정된 메카 포옹팀 마스터 의상을 포함한 한정 아이템들과 다양한 혜택이 담긴 크루 팩도 함께 받아보시기를 바란다"면서 "데스스트로크 아이템과 오랜만에 돌아온 마시멜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아이템 상점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