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썸에이지, '데카론M'에 스펙업 감사제 실시…'포르쉐 타이칸' 주인은?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기자]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MMORPG '데카론M'에서 스펙업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간 데카론M을 사랑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게임과 현실에서 모두 스펙업을 이루자는 의도를 담아 기획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게임을 즐기고 있는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오는 7월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레벨 달성, 서약 퀘스트 완료, 장비 분해 등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썸에이지는 추첨을 통해 포르쉐 타이칸, 태그호이어 시계, 루이비통 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썸에이지는 신규 클래스 '오브'를 선보였다. 오브는 ▲에너지 체인지 ▲소울 이터 ▲뱀피릭 터치 ▲데빌스 프라미스 등 에너지를 회복하거나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암흑 마법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공중에서 부유하는 형태의 무기를 다룰 수 있도록 설계돼 원거리 공격에 특화됐다.

아울러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접속 일자별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 희귀 트랜스업 선택권(귀속), 데린이 마이스터 결정 상자(귀속) 등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할 예정이다.

이 밖에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체 월드 하이하프 설원 이하 지역에서 경험치 200%를 제공하며, 전체 월드 전 지역에서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딜을 최대 300%까지 지급한다는 내용이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