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NHN, '신윷놀이 2M' 구글플레이 출시…PC와 연동 가능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기자] NHN(대표 정우진)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 하는 캐주얼 보드게임 '신윷놀이 2M(신윷놀이 2 모바일)'을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윷놀이 2M은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신윷놀이2'의 모바일 버전이다.

전통적인 윷놀이 방식에 찬스와 미니게임, 거점 확보 등의 전략적 요소를 접목시켰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전래동화를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실감나는 윷 모션이 특징이다.

한게임 신윷놀이2는 실시간 서버 연동을 통해 PC와 모바일 간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가 지원된다.

기존의 PC 유저는 자신의 게임 정보 그대로 신윷놀이2 모바일에 접속할 수 있으며, 별도의 등록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

아울러 새롭게 적용된 친구 기능을 통해 이용자 간 친선전은 물론 포인트 교환과 채팅 기능을 활용한 상호 교류도 가능하다.

NHN은 신윷놀이 2M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머니를 100%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시작 전 'EVENTCOUPON'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머니 '100만쩐'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7일 업데이트 되는 '신윷놀이 2' 유튜브 채널 영상 속 숨겨져 있는 쿠폰 번호를 찾아 입력하면 윷놀이 말인 '붕어빵 춘향'을 획득할 수 있다.

NHN 측은 "전통 윷놀이 방식에 트렌디함(Trendy)을 더해 차별화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고자 열심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추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윷놀이 2M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9월 중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정식 오픈 될 예정이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