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이티로그인, ‘타거스’ 제품군 신세계사이먼 아웃렛과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입점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아이티로그인(대표 김태현)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과 제주관광공사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타거스 가방 제품군을 신규 입점했다. 아이티로그인은 향후 온·오프라인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수 있도록 공급망을 더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아이티로그인은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 타거스 비즈니스 부문 유통 채널 확장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고민해 왔고, 최근 면세점과 아웃렛 부문으로 그 영역을 넓히는 성과를 이끌어 냈다.

국내 대표적인 프리미엄 아웃렛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 3개 지점에 타거스 제품을 런칭했다. 타거스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 여주/파주/시흥 각 지점에 입점됐으며,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사이프러스’ 라인업과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어반’ 포트폴리오가 ‘스타일 온 에어(Style On Air) 샵’에 입점해 판매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에는 온·오프라인으로 판로를 넓게 확대했다. 아이티로그인은 ‘사이프러스’와 ‘어반’은 물론 캘리포니아의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뉴포트’ 제품들을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에 추가했다.

아울러 이 외에도 타거스의 주요 제품들을 전략적으로 선정해 추가 입점시켰다. 제주관광공사는 관광객들의 주요 숙소와 관광 인프라가 집중돼 있는 중문 지역에 오프라인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타 지역에 머무는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면세점도 갖추고 있다. 때문에 아이티로그인은 휴가철을 맞이해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타거스를 알리고, 구매를 독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아이티로그인의 김태현 대표는 “우리의 목표는 많은 고객들이 타거스의 품질과 디자인을 더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라며 “이번에 제주관광공사 면세점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에 새롭게 입점한 일은 아이티로그인이 그동안 공들여 집중해 온 유통망 확대 전략의 결과물이다. 이제 고객들이 타거스를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