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NHN 모바일 한게임 '섯다&맞고', 신규 게임 모드 '맞고모드' 오픈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기자] NHN(대표 정우진)은 모바일 한게임 '섯다&맞고'에서 '맞고모드'를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맞고모드는 '한게임 섯다'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게임 모드다. 기존의 맞고 게임에서 볼 수 없던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개성있는 섯다 캐릭터를 적용해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한게임 섯다&맞고는 맞고모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게임 섯다&맞고 접속 후 맞고모드를 3판 플레이하면 행운복권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누적 판수에 따라 하루 최대 6장의 행운복권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이벤트 경품 또는 최대 1000억쩐 게임머니를 100% 지급받게 된다. 이벤트 참여는 매일 가능하며, 당첨 결과는 즉시 확인 가능하다.

NHN은 추첨을 통해 ▲1등 순금 20돈(2명) ▲2등 아이패드 8세대(5명) ▲3등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권(50명)과 ▲5등 CU 상품권 2000원권(100명)은 매일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한게임 섯다&맞고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보드 게임이다. 맞고모드와 섯다 외에도 '홀덤섯다'와 '섯둑이'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