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와이즈넛, 공식 홈페이지 개편…자사 AI 챗봇 적용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와이즈넛(대표 강용성)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와 디지털 역량 기반의 사업 전개를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로운 홈페이지의 구성은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검색 ▲서비스 ▲회사소개 ▲홍보센터 ▲고객지원 총 7가지로, 각 영역별 직관적인 내비게이션 메뉴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통해 고객은 와이즈넛이 보유한 각종 AI 빅데이터, 서비스 제품들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최신 디자인 트렌드 적용과 함께 자사의 AI 챗봇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와이즈넛은 홈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출시 예정인 AI 검색 솔루션 서치포뮬러-1(SF-1) V7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SF-1 V7은 AI 기술을 적용해 초대용량 빅데이터 처리 및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검색 솔루션이다. 20여년 간 축적된 와이즈넛의 언어처리기반 기술을 함축했다는 설명이다.

강용성 와이즈넛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지난 20여년간의 와이즈넛의 히스토리와 기술 및 사업 노하우를 정리해 앞으로 새롭게 나아갈 와이즈넛의 비전과 방향성을 담았다”며 “새로운 비전의 닻을 올리는 와이즈넛을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