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카카오톡 선물하기,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피아제’ 입점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는 스위스 하이엔드 시계·주얼리 브랜드 피아제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선물하기는 피아제 주얼리·시계 등 10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출시한다.

단독 상품은 피아제를 대표하는 포제션 컬렉션의 오픈 링 중 하나로, 양쪽 끝을 장식한 화이트 칼세도니 원석과 다이아몬드 장식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가까운 피아제 매장 방문 시 원하는 문구와 숫자를 제품에 각인할 수 있는 ‘인그레이빙(각인) 서비스 바우처’를 제공하며, 시계 제품을 구매하면 ‘피아제 케어(Piaget Care)’ 가입을 통해 최대 8년 동안 무상으로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제품은 특수 물류 전문 업체인 ‘발렉스’를 통해 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피아제의 카카오톡 채널과 친구를 맺고 개인 정보 이용 동의 시 구매 금액의 3%를 카카오쇼핑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권하영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