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카카오게임즈, 오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박세아

[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카카오게임즈(남궁훈, 조계현)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 각인 시스템과 던전 그림자 성채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케임즈는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각인 시스템을 추가했다. 신규 성장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은 캐릭터에 추가 능력치를 확보하고, 특정 조건 달성 시 더 많은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슬롯을 오픈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던전 ‘그림자 성채’도 선보인다. 신규 던전에서 이용자들은 길드원 간 협력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최종 보스 처치 시 최대 전설 등급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성장 콘텐츠 각인 시스템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아바타 및 탈 것도 업데이트됐다. 새롭게 추가된 아바타는 각 전직 클래스 별 영웅, 전설 등급 아바타 1종씩 추가된다. 탈 것은 ▲지상 탈 것 및 공중 탈 것 영웅 ▲전설 등급 아바타 1종이 추가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날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이둔 신규 서버 3개를 추가로 증설해 총 66개의 서버를 운영한다. ▲보스 몬스터 스킬 범위 판정 개선 ▲파티 던전 난이도 확장 ▲아바타 합성 편의 기능 추가 등을 수정했다.


박세아
seea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