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그라비티, PC 신작 ‘라그나로크 비긴즈’ 1일부터 테스트 시작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기자]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9월1일부터 PC 온라인 게임 신작 ‘라그나로크 비긴즈(Ragnarok Begins)’ 국내 테스트(CBT)에 전격 돌입한다고 31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해 제작한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횡스크롤 플레이 방식 특유의 조작성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9월1일 오후 12시부터 9월7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12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31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3일 이상 출석한 유저 중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매일매일 누적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레벨 달성 미션 이벤트’를 진행해 베이스(Base) 레벨 30 이상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게이밍 키보드, 5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관련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게이밍 마우스,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주는 ‘CBT 설문 참여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 외에도 퀘스트 진행 이벤트, 장비 제작 이벤트, 발할라 쟁탈전 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인게임 이벤트가 준비됐다.

라그나로크 비긴즈 담당자는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전작들과 달리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적용한 PC 온라인 게임으로, PC 신작을 기다리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일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안정적인 게임 출시를 위해 CBT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