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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로코, GS리테일과 광고 솔루션 구축 MOU 체결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몰로코는 GS리테일과 데이터 기반 광고 솔루션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인공지능(AI) 추천 알고리즘에 대한 머신러닝 및 빅데이터 관련 기술협력 교류 ▲타게팅 및 광고효과 증대를 위한 맞춤형 광고 업무 협업 등 기술적 협력에 나선다.

몰로코의 머신러닝 기술과 GS리테일의 자사(first-party) 데이터 및 이커머스 노하우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몰로코 안익진 대표는 “앞으로도 몰로코의 우수한 머신러닝 엔진을 기반으로 광고 업계를 넘어, 더욱 많은 기업에 비즈니스 머신러닝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GS리테일 디지털커머스 BU 박영훈 부사장은 “우수한 데이터 기반 광고 솔루션을 많은 협력사에게 제공하는 데 있어 몰로코의 뛰어난 머신러닝 기술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하영
kwonhy@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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