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코오롱베니트, '솔루션 데이 2021' 컨퍼런스 개최

박현영


[디지털데일리 박현영기자] 코오롱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베니트(대표 이진용)가 오는 21일 ‘코오롱베니트 솔루션 데이 2021’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엔터프라이즈 IT 서비스 구축 최적화 방안’을 주제로 열린다. 국내 대기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보유한 코오롱베니트가 기업들을 위한 디지털 전환 전략 수립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 빅데이터 플랫폼, 인공지능(AI)‧머신러닝, 스마트팩토리 구축 등 다양한 프로젝트 성공사례와 코오롱베니트의 자체 개발 솔루션이 소개된다.

컨퍼런스는 오후 2시부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강사로는 코오롱베니트 분야별 전문 리더를 비롯해 천석범 SAP코리아 부사장, 박민우 클라우데라 코리아 이사, 최병정 SAS코리아 상무, 백지훈 웬디스코 상무 등 글로벌 벤더 전문가를 초빙했다.

안진수 코오롱베니트 ITS본부 상무는 "많은 기업들이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구체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데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사례와 솔루션이 공개되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그 해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 참가는 사전등록을 통해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코오롱베니트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박현영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